고객센터

플레이어 FAQ

제 목 등록날짜
[모바일 기기] 특정 강의만 디먹서 오류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.
[윈도우] 윈도우에서 비트플레이어가 설치를 하려는데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.
[모든 기기] 기기인증 초과나 실패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[모든 기기] 동시접속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.
[모바일 기기]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다.
[갤럭시 탭]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도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.
[모든 기기] 버퍼링이 발생하거나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.
[PC] 가상 PC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나요?
[아이패드] 사파리에서 플레이어 재생이 안되는 경우
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원격 지원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.